<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시] 신세계인터내셔날, 계열사 60억원 출자
홍승우 기자
|ViEW 1,312|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운영자금 확보를 위해 신세계인터코스코리아 주주배정 유상증자에 참여해 보통주 120만주를 취득하는 방식으로 60억원을 출자한다고 21일 공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