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에서는 입주민이 직접 참여해 의류, 도서, 가전 등을 기증하는(기부금 영수증 발행) ‘아름다운 가게’ 기증행사가 열렸다. 롯데건설은 티셔츠 및 에코 가방 만들기, 포토존, 매직&버블쇼, 카페테리아 등 다양한 행사를 운영하며 입주민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마련된 수익은 국내외 소외이웃과 공익활동 지원, 어린이와 청소년 나눔 교육 및 자원의 재순환 활동 등에 사용된다.
롯데건설은 입주민이 함께 참여하는 행사를 통해 아파트 공동체 의식 형성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