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지수. /사진=네이버캡처

코스피가 사흘째 상승세를 지속하며 2100선을 회복했다.
코스피지수는 28일 전 거래일 대비 8.80포인트(0.42%) 오른 2108.22에 거래를 마쳤다. 외국인과 기관은 각각 1128억원, 335억원 순매수했으며 개인은 1522억원 순매도하며 홀로 ‘팔자’ 기조를 보였다.

SK하이닉스(1.55%), LG화학(1.17%), SK텔레콤(1.97%), NAVER(3.20%) 등이 강세를 보인 반면 POSCO(-1.43%)는 약세를 나타냈다.

코스닥지수. /사진=네이버캡처

코스닥은 이날 전 거래일 대비 0.55포인트(-0.08%) 내린 700.12에 거래를 마치며 700선을 방어했다. 개인은 1200억원 순매수했으며 외국인과 기관은 각각 609억원, 518억원 순매도했다.
시총상위종목은 다소 부진한 모습을 보였다. 셀트리온헬스케어(-2.20%), 포스코켐텍(-4.56%), 에이치엘비(-4.82%), 바이로메드(-1.87%), 코오롱티슈진(-4.33%) 등이 하락세를 보였으며 CJ ENM(1.68%) 강세를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