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봄 여행주간, 강원도로 떠나요. /사진=야놀자
강원산불로 침체된 강원여행 활성화에 민간기업이 팔을 걷어붙인다.
야놀자는 2019년 봄 여행주간을 맞아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강원도로 떠나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산불로 인해 침체된 강원지역의 상권 및 관광 활성화를 위해 방문을 독려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봄 여행주간인 오는 27일(토)부터 다음달 12일(일)까지 강원도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은 강원지역 300개 이상의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게 캠페인의 주요 내용이다.

야놀자는 더불어 강원여행을 독려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강원도에서 여행하고 싶은 지역'을 야놀자 앱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선물세트는 정선/평창 및 영월 투어패스, 봄 여행주간에서 제공하는 1회용 필름 카메라, 여행 다이어리 등이 포함돼 있다.


김혜정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최근 발생한 대규모 산불로 인해 큰 시름에 빠진 강원지역 주민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캠페인을 준비했다"면서 "많은 분들이 매력적인 강원도를 방문하도록 독려함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