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호섭 스타벅스 코리아 대표이사(맨왼쪽), 최윤종 서울시 푸른도시국장(왼쪽 세번째), 김미화 자원순환사회연대 이사장(오른쪽) 등이 29일 서울 중구 서울시청광장에서 열린 '서울, 꽃으로 피다' 캠페인에 개막식에 참석했다.


송호섭 스타벅스코리아 대표이사가 29일 서울 중구 서울시청광장에서 열린 '서울, 꽃으로 피다' 친환경 캠페인 제막식에서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스타벅스코리아의 주최로 열린 '서울 꽃으로 피다' 캠페인 제막식 진행 모습.

'서울 꽃으로 피다' 캠페인은 생활 속에서 환경 보호 실천을 할 수 있는 문화를 확산시킴으로써 좀 더 깨끗하고 건강한 도심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진행하는 연중환경 캠페인으로 지난 2013년부터 6년째 열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