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창석 이채은. /사진=연애의맛3 방송캡처
지난 28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에선 오창석이 스페셜MC로 출연했다.
오창석은 ‘연애의 맛’ 시즌2로 만난 이채은과 공개연인으로 거듭난 바. 그는 “결혼은 언제할 건가?”라는 짓궂은 질문에 “연애를 더 해야 진행이 될 것. 아직 교제 7개월 차다”라고 밝혔다.
오창석은 ‘연애의 맛’ 시즌2로 만난 이채은과 공개연인으로 거듭난 바. 그는 “결혼은 언제할 건가?”라는 짓궂은 질문에 “연애를 더 해야 진행이 될 것. 아직 교제 7개월 차다”라고 밝혔다.
최근 이채은과 LA여행을 함께한데 대해선 “외국에서 같이 있다 보니까 정말 좋더라. 더 실감이 났다”라고 털어놨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