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에도 가요계는 어김없이 신곡을 발매하고 온라인콘서트를 진행하며 K-팝의 위상을 드높였습니다. 정부의 단계적 일상회복(위드코로나) 추진에 따라 2년여 만에 대면 콘서트를 재개하며 팬들과 하나됨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팬데믹 장기화 속에 전 세계에 K-팝의 위상을 드높인 올해의 가수는 누구라고 생각하십니까.
(https://moneys.mt.co.kr/mwPoll.html)
1. 나훈아
2. 방탄소년단
3. 브레이브걸스
4. 블랙핑크
5. 스테이씨
6. 아이유
7. 에스파
8. 영탁
9. 이무진
10 .임영웅
1. 나훈아
2. 방탄소년단
3. 브레이브걸스
4. 블랙핑크
5. 스테이씨
6. 아이유
7. 에스파
8. 영탁
9. 이무진
10 .임영웅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