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다운(의정부시청)은 남자일반부 1500m에서 2분22초14초로 결승선을 통과해 은메달을 획득했으며, 3000m에서는 7분39초18의 기록으로 임용진(고양시청, 7분39초25) 선수와 이가원(화성시청, 7분39초61) 선수를 따돌리며 금메달을 추가 획득했다. 이번 경기 결과에 따라 신다운은 오는 2월 말 개최될 예정인 제103회 전국동계체육대회에 경기도대표로 출전하며 그 귀추가 주목된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의정부시청 쇼트트랙팀 선수들이 최근 대회에서 꾸준히 메달을 획득하는 등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훈련에 매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