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김정률 기자 = 인도네시아 자바섬 남서부에서 규모 6.9의 지진이 발생했다고 로이터통신이 14일(현지시간) 기상청 발표를 인용해 보도했다.
인니 기상청은 자바섬 남서부 반뜬주 앞바다에서 발생한 지진으로 인한 쓰나미 우려는 없다고 덧붙였다.
로이터는 목격자를 인용해 수도 자카르타에서도 진동이 감지돼 주민들이 건물에서 대피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