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희와 디에이드의 안다은은 최근 'JTBC 싱어게인2'에 출연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신현희는 인디밴드 '신현희와 김루트'에서 작사, 작곡, 보컬을 맡아 활동을 해 오다 2014년에 발표한 '오빠야' 곡이 2017년에 음원차트 역주행으로 1위까지 오르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현재는 솔로로 음원 발표, 공연, 콘서트 등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왔다.
디에이드의 안다은은 KBS2 드라마 '연애의 발견' OST '묘해, 너와' 이외에도 '너무 보고 싶어', '그대와 나, '설레임' 등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감성적이면서도 청아한 매력으로 관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더 웨일즈는 현재 티켓 판매 중에 있으며, 신현희&디에이드의 티켓은 17일 오후 3시에 오픈 예정이다.
또한, '라이브커넥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동시 송출되어 아쉽게도 현장에 오지 못하는 팬들을 맞이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