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뉴스1) 유승관 기자 = 2022 베이징 동계패럴림픽대회에 출전한 한국 선수단이 14일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을 통해 귀국하고 있다.
한편, 한국 선수단은 이번 동계패럴림픽 개최 전 종목(바이애슬론, 스노보드, 아이스하키, 알파인스키, 크로스컨트리스키, 휠체어컬링)에 79명의 선수단을 파견해 열전을 벌였으나, 메달획득 목표는 달성하지 못했다. 2022.3.14/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