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경영자총협회는 13일 광주하이테크센터 5층 중회의실에서 회원사를 대상으로 '2022년 임·단협 체결 대응전략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 확산 및 러-우크라이나 사태로 인한 대외적 위기와 중대재해처벌법령 시행 및 대선과 지방선거 등의 상황으로 인해 기업의 노사관계가 많은 혼란과 갈등이 예견됨에 따라 마련됐다.
주요 내용은 ▶2022년 노사관계 전망과 단체교섭 주요 쟁점 ▶2022년 경제전망과 임금관련 주요이슈 ▶중대재해처벌법 주요쟁점 및 대응전략 등 3가지 주제를 가지고 기업·사례별로 질의 응답하는 기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