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경찰에 따르면 전날 오후 12시33분쯤 마주 오던 SUV를 들이받은 쏘렌토는 갓길에 정차 중이던 승용차를 추돌한 뒤에야 멈췄다.
이 사고로 쏘렌토 운전자 A씨 등 2명이 경상을 입고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다. 사고 당시 A씨는 음주 상태이거나 무면허운전은 아닌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A씨가 우회전을 하다 운전미숙으로 차 2대를 잇따라 들이받은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