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6일 엔하이픈이 K-팝 콘서트 '케이팝 플렉스 (KPOP.FLEX)' 일정을 마치고 인천국제공항으로 입국하자 일부 팬들은 이들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기 위해 우르르 모여들었다.
영상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사생팬은 팬이 아니다", "냅다 우르르 달라붙어서 미는데 어떻게 살살 경호할 수가 있나", "밀치면 과한 경호라 하고 안하면 왜 경호를 안 하냐고 하는데 뭐가 맞는건지", "팬이고 사생이고를 떠나서 저건 폭행이다", "이게 왜 논란거리가 되는지 이해가 안 간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