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은 21일 오후 6시와 오는 22일 오후 4시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갓세븐 홈커밍 2022 팬콘'을 개최한다.
이번 팬콘서트를 통해 갓세븐은 오는 23일 발매 예정인 새 미니앨범 'GOT7' 무대를 가장 먼저 공개할 계획이다.
이번 팬콘서트는 지난 2020년 온라인으로 진행된 데뷔 6주년 기념 팬콘서트 '우리가 사랑했던 그 겨울' 이후 약 1년5개월 만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