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금희 국민의힘 원내대변인은 11일 오후 의원총회를 마친 후 연단에 서서 "국민의힘 의원 전원은 당대표 직무대행 체제로 당 운영에 최선을 다하고, 국민의힘의 위기 극복을 위해 당력을 하나로 모으겠다"는 내용의 결의문을 발표했다.
아울러 양 원내대변인은 "국민의힘과 윤석열 정부는 하나"라며 윤석열 정부의 성공적 국정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