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약식은 목포시 어린이의 안전하고 건강한 먹을거리 제공을 통한 식습관 형성을 위해 마련됐으며, 협약에 따라 농협목포유통센터는 참여기관에 대한 정보공유 및 홍보, 교육 지원 등 각종 협력사업 추진할 예정이다.
농협목포유통센터는 지난11일 목포시 학교급식 수탁기관으로 선정돼 3년간 급식지원센터를 운영한다.
김석일 농협목포유통센터 사장은 "농협·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어린이집연합회 간 상호협력이라는 점에서 본 협약에 큰 의미가 있으며, 앞으로 협력지원 외에도 상생을 통해 우리 농산물·건강한 먹거리 제공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