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효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ENA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정주행 중인 근황을 전했다.
그는 "이제 자려는데 우영우에서 우리 노래 나와..."라며 드라마 일부를 찍어 업로드 했다. 해당 장면은 4회 방송분으로, 동그라미(주현영 분)가 노래방에 가지 못하자 방송실 마이크를 들고 티아라 '너 때문에 미쳐' 라이브를 선보이는 장면.
이를 본 효민은 '너 때문에 미쳐' 뮤직비디오 영상과 비교하며 "싱크 무엇.."이라고 감탄했고, "동그라미... 너 때문에 미쳐..."라고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