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야 간사로 선임된 강기윤 국민의힘 의원과 강훈식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2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관 601호에서 열린 제398회국회(임시회) 제1차 보건복지위 전체회의에서 인사를 나누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