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철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약속 시간 5시간 전 도착!!"이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을 함께 게재했다. 이어 "저녁 약속 6시인데.. 원래대로 움직였다간 8시 넘어 도착할 듯"이라며 "넘 일찍 왔나? ㅎㅎㅎ 비 넘 왔다 갔다 한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살면서 약속 장소에 5시간 전에도 와보고.. ㅎㅎㅎ 참 웃기고 재밌다 ㅎㅎ"라고 글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 속 김영철은 빵을 입에 물고 셀카를 찍은 모습이다. 그는 내리는 폭우에 대비해 약속에 늦지 않으려 집에서 일찍 나온 듯하다. 주변 카페에서 커피와 빵을 주문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누리꾼은 "약속을 지키겠다는 영철 님의 마음 넘 멋지세요" "약속한 분에게 더 일찍 와달라 하는 건 어때요?" "커피 맛있어 보여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영철은 JTBC 예능 '아는 형님',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등에 출연 중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