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가맹점 상생 협력위한 '2022 우수가맹점 시상식' 진행 (커피베이 제공)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 커피베이가 가맹점 상생 협력의 일환으로 '2022 커피베이 우수가맹점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커피베이 우수가맹점 시상식은 한 해 동안 최선을 다해 성실하게 매장 운영해 온 가맹점을 시상하는 것으로 본사와 동반 성장하는 가맹점을 장려하고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목적으로 매년 진행해왔다.

올해 우수가맹점은 매뉴얼 준수에 따른 품질(Quality), 멤버십 및 고객 서비스(Service), 위생(Cleanness)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우수가맹점(QSC 부문)' 15곳과 친환경 상생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은 '우수가맹점(ESG경영 부문)' 5곳 등 총 20개점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전국의 우수 가맹점 매장에 가맹본부 임직원들이 직접 방문해 우수가맹점 상패와 함께 부상으로 물류 원재료를 지원하고, 가맹 점주와 동반 성장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소통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또한, 실제 커피베이를 창업하고 매장을 운영하면서 느꼈던 점주들의 이야기들은 인터뷰 형식으로 커피베이 홈페이지 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카페 창업 전문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전국 가맹점주님들 덕분에 본사가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가맹점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다양한 제도를 통해 가맹점에 대한 지원을 아낌없이 펼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