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 전면 해제 첫날인 26일 오전 서울 중구 시청 앞 서울광장을 찾은 한 가족이 마스크를 벗은 채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오늘부터 50인 이상이 참석하는 야외집회나 공연, 스포츠경기 관람 등에서도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면서 약 1년 5개월 만에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전면 해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