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 전면 해제 첫날인 26일 오전 서울 중구 서울광장 인근 횡단보도에서 시민들이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오늘부터 50인 이상이 참석하는 야외집회나 공연, 스포츠경기 관람 등에서도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면서 약 1년 5개월 만에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전면 해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