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지드래곤의 근황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지드래곤 인스타그램
가수 지드래곤의 근황이 주목받고 있다.
지드래곤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빨간색 니트를 입고 스마일이 그려진 모자를 눌러쓴 채 살짝 미소짓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하트 모양 너겟을 수줍게 들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지드래곤의 잔망스러운 모습에 누리꾼은 "귀여워죽겠다", "그렇다. 치킨너겟을 좋아한다고 한다", "사진 누가 찍어줬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남겼다.

지드래곤은 지난 5월 빅뱅 완전체 곡 '봄여름가을겨울'을 발매하고 오랜만에 뮤지션으로 팬들과 만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