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고속은 오는 21일(월)부터 나주혁신도시-부산서부(사상) 노선을 신규 운행한다/사진=머니S DB.
금호고속은 오는 21일부터 나주혁신도시-부산서부(사상) 노선을 신규 운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금호고속은 지난 4월 나주혁신도시-서울(센트럴) 버스 노선(하루 3회 운행)을 개통한 이후, 7개월여 만에 나주혁신도시에서 타지역으로 운행하는 장거리 버스 노선을 추가 개통하게 됐다.

이번에 신규 운행하는 나주혁신도시-부산서부(사상)노선은 하루 4회를 운행한다.


나주혁신도시 출발은 오전 8시20분 /오전 10시20분 /낮 1시50분 / 오후4시20분이며, 부산서부(사상)출발은 오전 8시30분 / 오전 10시 /오후2시 /오후4시이고, 소요시간은 3시간 30분이다.

이 노선은 장거리 노선 이용 고객들의 안락한 편의를 위해 전 횟수를 우등버스로 운행한다.

해당 구간 이용 요금은 2만9600원이며, '티머니GO' 또는 '고속버스티머니' 어플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금호고속 관계자는 "이번 나주혁신도시-부산서부(사상) 노선 개통은 나주혁신도시와 주요 대도시권을 잇는 광역 교통망 확충의 일환으로, 혁신도시의 교통환경 및 정주여건 개선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정류장과 도로 등의 교통 인프라가 열악한 나주혁신도시 교통편의 개선을 위해서는 지속적인 투자와 관심이 필요하기에 지역민들과 고객 편의 개선을 위해 금호고속이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 문의는 금호고속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