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하반기 여우애김밥은 고탄수화물에 거부감을 보이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밥 없는 김밥으로 키토김밥 3종을 선보이고 있다.
여우애김밥의 키토김밥은 탄수화물 섭취 제한이 요구되는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탄수화물이 함유되지 않으면서도 맛있고 든든하게 식사할 수 있는 김밥 메뉴이다.
'계란야채김밥', '계란소시지김밥', '계란새우튀김김밥' 3종으로 밥 대신 계란 지단과 다양한 채소들을 넣어 200kcal 미만 저칼로리 고단백으로 건강식단, 다이어트 식단으로 좋다.
이후에 출시한 샐러드 김밥(크레미샐러드김밥, 치킨텐더샐러드김밥)은 주식인 밥 대신 야채와 게살, 치킨텐더 등의 메뉴를 가득 채워 밥을 먹지 않아도 포만감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된 김밥 메뉴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 속에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여우애김밥 백호근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하여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매우 높다"라며 "키토김밥을 필두로 더 건강하고 맛있고 예쁜 메뉴들을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프랜차이즈 김밥 전문점 여우애김밥은 공정거래위원회와 공정거래조정원에서 2년 연속 착한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신뢰를 인정받았고, 2022년 외식?프랜차이즈진흥원에서 진행하는 11,231개 프랜차이즈 중 빅데이터로 분석한 상위3%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에 선정된바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