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세아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히히..추운 척..겨울 기분 만끽! 우리 가족 '산책시간'..! 배꺼질라..뽀그리야야.."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반려견과 다정한 포즈를 취한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윤세아는 자신의 반려견 뽀그리야를 꼭 안고 있는 모습이다. 윤세아는 사진과 함께 산책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도 올렸다.
윤세아는 최근 케이블 채널 엠넷 '뚝딱이의 역습'에 출연했다. 지난해에는 tvN '더 로드: 1의 비극', 종합편성채널 JTBC '설강화 : snowdrop' 등을 통해 팬들과 만났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