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행사는 상호 간의 신년 인사를 시작으로 정창선 광주상공회의소 회장,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김영록 전라남도 지사의 신년사에 이어 건배 제의 및 다과·환담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신년인사회는 광주상의가 새해 아침에 광주상의 관할 지역의 경제인, 정치인, 주요 인사 등과 함께하는 신년하례 행사로 지난 2년간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중단됐다가 정부의 방역 정책이 완화되면서 개최를 계획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정부의 방역지침에 따라 마스크 및 면장갑 착용 등 철저한 코로나 방역 수칙을 준수해 진행할 예정이다.
신년인사회 참가 문의는 광주상공회의소 경영지원본부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