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해준이 500만원을 기부했다. 사진은 김해준 모습. /사진=뉴스1
개그맨 김해준이 공약으로 내걸었던 다이어트에 성공, 500만원을 기부했다.
김해준은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이어트 100일 간 45㎏ 감량 다이어트 성공 시 1㎏당 10만원을 기부하기로 했는데 총 46.2㎏을 감량했다"며 "금액을 조금 더 추가해 500만원을 기부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주변 사람들의 도움 덕분에 도전에 성공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그는 "항상 부족함을 사랑으로 채워주셔서 감사하다"며 "내년에도 즐거운 웃음을 드릴 수 있는 김해준으로 찾아뵙겠다"고 언급했다.


그러면서 "모두 올 한해 고생 많으셨다"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23년에는 상상하는 모든 일이 현실에서 일어나는 환상적인 날들이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마무리 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