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오전 춘천방향도로에서 윈스톰, EV6, 그랜저, 모닝 승용차가 잇따라 추돌했다. 서울양양고속도로 추돌 사고로 인해 파손된 승용차. /사진=강원특별자치도소방본부 제공
9일 오전 5시1분 강원도 춘천시 동산면 군자리 서울양양고속도로 춘천방향에서 승용차 4대 간 추돌 사고가 발생했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춘천방향도로에서 윈스톰, EV6, 그랜저, 모닝 승용차가 잇따라 추돌했다.

이 사고로 그랜저 탑승자 A(64)씨와 윈스톰 탑승자 B(55)씨 등 6명이 부상을 입어 출동한 119구급대에 의해 인근 춘천강원대병원과 춘천성심병원 등으로 옮겨졌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