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탁 농협전남본부장, 정광현 전남도 농축산식품국장등이 지난 12일 목포역에서 광주전남 쌀 홍보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사진=농협전남본부 제공.
농협광주·전남본부는 설 연휴 마지막 날인 지난 12일 목포역에서 귀경객을 대상으로 광주·전남지역 브랜드 쌀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광주·전남농협은 2003년부터 매년 명절마다 귀경객들에게 홍보용 쌀을 무료로 나눠주며 광주·전남 쌀의 지속적인 구매와 쌀 소비촉진을 홍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