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투표가 종료된 10일 오후 서울 용산구 신광여고에 마련된 개표소에서 관계자들이 도착한 투표함을 접수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다. 2024.4.10/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