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뉴스1) 김기남 기자 = 류광수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이사장(오른쪽에서 세 번째)과 신창호 국립세종수목원장(왼쪽에서 네 번째)이 13일 국립세종원에서 열린 가든센터 오픈식에서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제공)/2024.4.13/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