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승권 중흥건설 대표와 이경호 중흥토건 대표를 비롯한 중흥건설·토건 안전부 직원들은 지난17~19일까지 1차 워크숍을 마친 후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사진=중흥그룹 제공.
워크숍은 △안전보건 경영방침과 목표에 대한 선포식 △건설기계의 주요 구조부 안전점검 방법 △임직원들의 협력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법 △현장별 안전보건 활동의 우수사례·개선요청사항 발표 등의 순으로 이뤄졌다. 2차 워크숍은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