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제약이 리베이트를 제공했다는 혐의로 경찰로부터 압수수색을 받았다. /사진=뉴스1
29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경찰청 형사기동대는 이날 오전 9시부터 서울 강남구 고려제약 본사에 수사관들을 보내 압수수색을 진행했다.
경찰은 리베이트 혐의에 대해 고려제약 직원과 일부 간부에게 약사법 위반과 배임증재 혐의 등을 적용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 관계자는 "향후 압수물 분석을 근거로 수사를 계속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