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청 요트팀이 '2024 부산슈퍼컵 국제요트대회'에서 준우승을 달성했다. / 사진제공=평택시
평택시청 요트팀이 '2024 부산슈퍼컵 국제요트대회'에서 준우승을 달성했다.
평택시청 요트팀 김태정 감독은 "지난 겨울 전지훈련 기간 동안 선수들이 흘린 땀방울이 점차 결실을 맺고 있는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하고, 또한 많은 지원과 관심을 아끼지 않는 평택시에도 항상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바닷바람을 타고 나아가는 요트처럼 앞으로도 전진하여 우리 평택 시민들에게 희망을 주기 바란다."라며 격려의 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