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구시설관리공단 부패방지경영시스템 (ISO 37001)인증 수여식.
공단은 조속한 경영 안정화를 위해 '부패발생 ZERO'를 목표로 부패방지 방침과 매뉴얼을 제정하는 등 지속적인 직원교육과 부패방지 조직 문화를 강화하고 부패 리스크를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이번 심사에서 공단은 최고경영자의 강력한 윤리경영 추진 의지와 사업 추진 시 사전 검토시스템 구축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황봉주 이사장은 "이번 인증은 지역사회와 구민 등 공단의 이해관계자에게 신뢰를 제공하는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 부패방지경영시스템에 개선점은 없는지 꼼꼼하게 살피는 한편 사업 현장의 안전과 환경친화적 운영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