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진흥공사 등 관계자들이 ‘해양분야 탄소중립을 위한 업무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해양진흥공사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향후 △우수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프로그램 추진 △학술 자문 및 공동 연구 △세미나 및 교육프로그램 진행을 위한 양 기관 보유 시설물의 활용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협력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