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덕수 성남시의회 의장(오른쪽으로부터 5번째)이 경기도시·군의장협의회 회장 취임식에서 관계자로부터 꽃다발을 받고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성남시의회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는 23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172차 정례회의에서 제16기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장으로 이덕수 성남시의회 의장을 선출했다.
이날 행사는 양주시의회를 제외한 경기도 시·군의회 의장 30명과 수원시장 등이 모인 가운데 환영사 및 축사·기념품 전달·협의회장 선출·안건심의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덕수 의장은 취임사를 통해 "제16기 회장으로 당선되어 벅찬 감격과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끊임없는 소통으로 성실하게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우리가 직면한 문제를 함께 해결하는 협의회장으로 경기도 발전을 위해 그 소임을 다 할 것"이라고 포부를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