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8일 GS칼텍스 여수공장에서 산단공의 산업단지 1호 입주기업 기념비 헌정식이 열리고 있다./사진제공=한국산업단지공단
한국산업단지공단(이하 산단공)이 지난 28일 GS칼텍스 여수공장에서 산업단지 1호 입주기업 기념비 헌정식을 개최했다. GS칼텍스(구 호남정유)는 1967년 여천공업기지 기공을 기반으로 1974년에 조성된 여수국가산업단지의 1호 입주기업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