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제2경인도속도로에서 7중 추돌사고가 발생해 4명이 병원으로 이송됐다. 사진은 기사내용과 무관. /사진=이미지투데이
6일 뉴스1에 따르면 이날 오전 2시53분쯤 경기 광명시 소하동 제2경인고속도로 안양 방향 광명터널 출구 부근에서 1톤 화물차 3대와 승합차, 승용차 등 7대가 연쇄적으로 부딪히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고는 1차로를 주행하던 BMW가 앞서가던 1톤 화물차 후미를 들이받으면서 발생했다.
이후 1톤 트럭이 충격으로 밀려나 또다른 1톤트럭 화물차 2대, 승용차 3대 등이 잇따라 추돌했다. 이 사고로 최초 사고를 당한 1톤 트럭 운전자 등 4명이 다쳐 병원으로 이송됐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