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지형 전남농협 경제사업부 본부장은 지난 22일 나주 한국전력 본사 1층 로비에서 조자옥 전남도 양곡유통팀장, 이재호 한국전력 노사협력처장, 최순희 전력노조 복지실장 등과 함께 출근시간에 맞춰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사진=농협전남본부 제공.
농협전남본부는 지난 22일 나주 한국전력 본사에서 '쌀 소비촉진과 아침밥 먹기 확대를 위한 상생발전MOU'를 체결한 후 출근시간에 맞춰 임직원들에게 전남 쌀과 쌀 도넛을 나누며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