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훈 금호타이어 광주공장장(가운데)이 박병규 광주 광산구청장(왼쪽 세번째)에게 소외계층을 위한 김징김치를 전달하고 있다/사진=금호타이어 제공.
2012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이웃사랑 김치 나누기' 행사는 연말을 맞아 주변의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을 돌아보고 이들이 추운 겨울을 조금이라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된 금호타이어의 대표적인 이웃사랑 캠페인이다. 올해는 김장김치 120박스를 광주 광산구청과 곡성군 입면사무소에 전달했다.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김장김치를 직접 담근 GGM상생봉사단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GGM제공.
이날 전달한 김장김치는 GGM 상생봉사단 소속 임직원과 가족들이 최근 광주 남구 임암동에 위치한 광주김치타운에서 진행된 지역사회 김장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해 직접 담았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