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연 경기도지사가 8일 오후 2시 30분 양평군 양서면 청계리 54-1 '서울-양평고속도로' 원안 종점부 현장을 방문해, 추진 경위를 보고 받았다. /사진=김동우 기자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8일 오후 2시 30분 양평군 양서면 청계리 54-1 '서울-양평고속도로' 원안 종점부 현장을 방문해, 추진 경위를 보고 받았다. /사진=김동우 기자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8일 오후 2시 30분 양평군 양서면 청계리 54-1 '서울-양평고속도로' 원안 종점부 현장에 방문해, 추진 경위를 보고 받았다. /사진=김동우 기자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