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남동발전 임직원들이 '노사 한마음 청렴윤리캠페인'을 전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한국남동발전
이번 캠페인은 남동발전이 발표한 '2040 미래로 비전'과 연계해 상호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청렴한 기업문화를 확립하고 윤리경영 공감대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CEO와 노조위원장이 함께 참여해 노사 간 소통·협력 속 청렴 실천 의지를 대내외에 천명했으며 반부패 개선과 예방 활동을 통해 국민이 체감하는 성과 창출을 다짐했다.
강기윤 사장은 "안전과 청렴을 최우선으로 국민에게 신뢰받는 공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