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서울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는 어버이 주간을 맞아 '서유석 콘서트 - 너 늙어봤니? 나 젊어봤나!'와 '어버이날 기념 음악극 -엄마의 일기'를 선보인다.


먼저 12일 공연되는 서유석 콘서트에서는 서유석 데뷔 40주년을 기념하는 전국투어의 첫번째 공연이 진행된다. 이번 공연에서는 그의 히트곡 '가는 세월', '타박네야' 등을 들려줄 예정이다.

13일에는 '어버이날 기념 음악극-엄마의 일기'로 클래식 가곡 팝송을 넘나드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만날 수 있다. 엄마의 삶을 되돌아보게 하는 음악극으로 부모님 시대의 가곡과 뮤지컬 <맘마미아> 등 흥겹고 다채로운 공연이 될 것이다.
 
바리톤 임성규, 테너 김태모와 크로스오버 가수 소피아 킴, 앙상블 청이 함께 만들어내는 행복과 그리움, 가족에 대한 뮤지컬 콘서트로 온가족이 추억을 공감하며 즐길 수 있다.
 


5월12~13일. 북서울아트센터 콘서트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