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장을 나선 대행진 참가자들과 리딩 라이더 어전귀씨(선두)
경기 광명시(시장 양기대)가 자전거 이용 활성화를 위해 6월 24일(일) 자전거대행진을 열었다.



광명시민체육관 광장에서 열린 '제1회 광명시장배 자전거대행진'에는 양기대 시장을 비롯해, 광명지역 자전거 동호인 300여 명이 참가했다. 체육관 광장을 나선 대행진은 자전거도로와 일반도로, 농로 등 전체 25km 구간을 달리며, 자전거 타기 생활화를 널리 알렸다.



이날 행사는 광명시체육회가 주최했다.



박정웅 기자 parkj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