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자전거··· "좋은 전망이면 이쯤이야" [한국관광공사 리프레시 서해안 자전거투어] 2일차 월곶-제부도 #7 머니바이크 박정웅 7,061 2012.11.05 | 05:54:36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늦가을과 서해 절경을 담는 한국관광공사(이참 사장)의 '리프레시 참여행 서해안 자전거 투어' 참가자들이 경기 시흥시 옥구도자연공원 전망대에 올랐다. 이곳에 서면 억새 군락에서 멀리 송도 국제도시를 만난다. 자전거 여행을 통해 삶의 활력소를 되찾는 이번 투어는 지난 3일 아라김포여객터미널을 출발해 충남 태안군 만리포까지 서해안 일대를 6박 7일 동안 달리고 있다. 박정웅 기자 parkjo@ 주요뉴스 서산 아파트 차량 사고 초등생 1명 숨져…또 다른 1명 중상 투어스, 42와 쓴 청춘의 한 페이지…"더 큰 곳으로, 팬들 위해 살아갈 것" "꿈의 무대, 1만8000명 중 가장 설레"…투어스, 데뷔 2년만 체조 입성 김민솔, 연장 접전 끝 맥콜·모나 용평 오픈 정상…시즌 3승 질주 청년미래적금, 월요일부터 출생연도 제한 없이 접수 가능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종합 최신기사 ・ 투어스, 42와 쓴 청춘의 한 페이지…"더 큰 곳으로, 팬들 위해 살아갈 것" ・ "꿈의 무대, 1만8000명 중 가장 설레"…투어스, 데뷔 2년만 체조 입성 ・ 청년미래적금, 월요일부터 출생연도 제한 없이 접수 가능 ・ 김민솔, 연장 접전 끝 맥콜·모나 용평 오픈 정상…시즌 3승 질주 ・ "1994년부터 봤는데 가장 최악"…이경규, 월드컵 탈락에 쓴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