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바이클로, 370km 동해 건너 자전거여행 떠나 [바이클로 돗토리현 자전거여행] 1일차 동해항-사카이미나토항 #1 머니바이크 박정웅 7,977 2012.11.15 | 18:44:14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 잠실 선착장에서 참가자들이 자전거를 싣고 있다. ▲ 출국 전 동해항 기념촬영 ▲ 370km 바닷길을 나서는 페리 바이클로가 15일 3박 4일간 일본 돗토리현 자전거여행에 나섰다. 동해항을 출발한 참가자들은 370km 바닷길을 건너 이튿날 사카이미나토항에 도착해 나카우미 석호, 일본 전통정원 유시엔 등을 자전거로 둘러본다. 박정웅 기자 parkjo@ 주요뉴스 서산 아파트 차량 사고 초등생 1명 숨져…또 다른 1명 중상 투어스, 42와 쓴 청춘의 한 페이지…"더 큰 곳으로, 팬들 위해 살아갈 것" "꿈의 무대, 1만8000명 중 가장 설레"…투어스, 데뷔 2년만 체조 입성 김민솔, 연장 접전 끝 맥콜·모나 용평 오픈 정상…시즌 3승 질주 청년미래적금, 월요일부터 출생연도 제한 없이 접수 가능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종합 최신기사 ・ 투어스, 42와 쓴 청춘의 한 페이지…"더 큰 곳으로, 팬들 위해 살아갈 것" ・ "꿈의 무대, 1만8000명 중 가장 설레"…투어스, 데뷔 2년만 체조 입성 ・ 청년미래적금, 월요일부터 출생연도 제한 없이 접수 가능 ・ 김민솔, 연장 접전 끝 맥콜·모나 용평 오픈 정상…시즌 3승 질주 ・ "1994년부터 봤는데 가장 최악"…이경규, 월드컵 탈락에 쓴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