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18일 오전11시23분께 전북 군산시 외항로의 한 제지 공장에서 불이 나 현재 소방당국이 진화작업을 벌이고 있다.
소방당국은 불이 나자 소방차 22대와 소방헬기 1대 등을 동원해 현재 진화작업을 벌이고 있고, 250여명의 소방대원들이 불길을 잡고 있다.
현재 소방당국은 큰 불길은 잡은 상태이며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알렸다. 소방당국은 공장 천장부분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